KOCHILD의 첫 제품 라인업은 감성 분석 스마트 밴드와 경피적 미주신경 자극(tVNS) 기반의 신경제어기로 이루어진다. 스마트 밴드는 자율신경계 활성도와 생체 신호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아동의 감정 상태를 파악하고, 이 정보를 부모와 교사에게 제공한다. tVNS 신경제어기는 아동의 신경을 안정시키고 감정 조절을 돕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자폐 스펙트럼 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파리로엠엔비의 최용원 대표이사는 "KOCHILD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감정 상태를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지하고 표현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단순히 일회성으로 사용되는 제품이 아닌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유익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KOCHILD 제품은 오는 12월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국내 정식 출시 전에 제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혜택과 함께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파리로엠엔비는 향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술 개발에 주력해 자폐 스펙트럼 아동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리로엠엔비는 최첨단 헬스케어 기술과 바이오 메디컬 솔루션을 중심으로 자폐 스펙트럼 장애 및 다양한 발달 장애를 가진 아동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전문 의료기기 제조 기업이다. 이 회사는 아동의 건강한 발달과 행복한 미래를 지향하며, 인간 중심의 기술 개발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KOCHILD 브랜드는 자폐 스펙트럼 아동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파리로엠엔비는 이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