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8 15:05:03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오는 4월 15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들에게 소아 근시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근시 진행 억제를 돕는 안경렌즈인 '에실로 스텔리스트'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를 전개한다.
이번 광고는 3월 10일부터 4월 15일까지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교생활과 교육 정보를 확인하는 플랫폼인 ‘아이엠스쿨’과 ‘클래스팅’ 앱을 통해 진행된다. 광고를 클릭하면 '에실로 스텔리스트' 공식 블로그로 연결되며, 이곳에서 학부모들은 소아 근시 관리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는 물론, '에실로 스텔리스트'의 주요 특장점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에실로 스텔리스트'는 근시 교정과 근시 진행 억제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안경렌즈다. 매일 12시간씩 착용할 경우 근시 진행을 67% 억제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렌즈 표면의 40%를 차지하는 1021개의 마이크로렌즈가 11개의 링 형태로 배열된 고도화 비구면 설계를 통해 근시 억제와 선명한 시야 제공을 모두 가능하게 한다.
특히 안경렌즈 형태로 설계되어 어린이들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착용 및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점안액이나 콘택트렌즈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에실로코리아는 자녀의 시력 변화를 세심히 관찰하고 조기에 근시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학부모들이 ‘에실로 스텔리스트’의 효과와 필요성을 이해하고 자녀에게 적합한 근시 관리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실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www.essilor.com/kr-ko/) 또는 ‘에실로 스텔리스트’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ssilor_stell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