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15:36:21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최근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스킨 갤러리'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 3일간 약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몰려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스킨 갤러리'라는 콘셉트 하에 갈더마의 피부 과학 기술력과 다양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전시 형태로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전시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레스틸렌, 스컬트라 등 주요 에스테틱 브랜드를 비롯하여 세타필을 활용한 보습 관리법, 여드름 및 주사(Rosacea) 등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까지 단계별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감각적인 미디어 아트와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된 전시 공간은 방문객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팝업 스토어 내에는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레스틸렌의 주요 제품 특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레스틸렌존과,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 및 PLLA 성분의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스컬트라를 활용한 피부 퀄리티 개선 솔루션을 소개하는 스킨부스터존이 운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유럽 CE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라이트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주입하여 미세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임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개인에게 적합한 뷰티 타입을 진단하고 피부 건강 상태를 전문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스킨 갤러리존,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세타필존 등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되었다.
또한,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총 270명의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세션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26명의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은 갈더마가 제시하는 'NEXT by Galderma'의 6가지 에스테틱 트렌드를 소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환자 맞춤형 시술 접근법을 공유했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진단, 치료, 예방, 관리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피부과 전략 또한 심도 있게 논의되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는 "이번 스킨 갤러리 팝업 스토어는 갈더마가 추구하는 통합 피부과 전략(Integrated Dermatology Strategy)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축적해온 에스테틱 시술 노하우와 민감 염증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및 치료 전문성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차별화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통해 구현 가능한 최적의 기술 결과를 의료진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